[제약24시] 셀트리온, 750억 원 규모 올해 첫번째 자사주 매입 결정
[제약24시] 셀트리온, 750억 원 규모 올해 첫번째 자사주 매입 결정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3월 역대 최저가 이벤트 진행

동아참메드, 감염병 예방용 살균소독 티슈 ‘이디 와입스 플러스’ 출시

동아제약,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 출시

일동제약,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 리뷰 이벤트 진행

휴온스 우수 영업사원 시상식에서 34명 수상
  • 이지혜
  • admin@hkn24.com
  • 승인 2024.03.0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코리아뉴스 / 이지혜] ‘제약 24시’는 자칫 놓치기 쉬운 제약바이오 관련 단신 뉴스를 한눈에 보여주는 코너입니다. 사소한 뉴스거리 같지만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정보가 될 수 있기에 팩트만 요약해 알기 쉽게 보여드립니다. 

셀트리온, 750억 원 규모 올해 첫번째 자사주 매입 결정

셀트리온 CI
셀트리온 CI

셀트리온은 750억 원 규모의 올해 첫번째 자사주 매입을 결정했다. 셀트리온은 최근 바이오시밀러 제품군의 잇따른 해외 주요국 허가 신청과 신약 출시 등 미래성장동력 확보 노력이 구체화됨에도 불구하고 기업가치가 지속해서 저평가되고 있다고 판단해 주가 안정과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자사주 매입을 결정했다.

이번에 매입할 자사주는 총 42만 5895주로 취득 예정 금액으로는 약 750억 원 규모다. 자사주 취득은 이달 6일부터 장내매수를 통해 진행된다.

셀트리온그룹은 지난해 약 1조 2500억 원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한 바 있다. 통합 셀트리온 출범 이후 올해 1월에는 약 총 230만 9813주, 약 4955억 원 규모의 자사주를 소각했다.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3월 역대 최저가 이벤트 진행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대웅제약은 프리미엄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3월 역대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고3 PICK, 에너지 비타민’으로 자리매김하며 멀티비타민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만성적인 에너지 부족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에 시달려온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8개월 만에 200만 병을 빠르게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대웅제약은 입학과 개학 시즌인 3월 한달 간 새로운 시작을 확실히 응원하고자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30개입을 회원가 기준 최대 할인 가격인 7만 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30개입 이상 구매 시 대웅제약 건강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원 이상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대웅제약 건강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타민 B군 8종 모두 최적 섭취량 함유, 흡수율까지 고려해 설계된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간 피로를 개선해 활력의 근본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채운 것이 핵심이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라인업으로는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이 있다.

 

동아참메드, 감염병 예방용 살균소독 티슈 ‘이디 와입스 플러스’ 출시

동아참메드 감염병 예방용 살균소독 티슈 ‘이디 와입스 플러스(ED WIPES Plus)’
동아참메드 감염병 예방용 살균소독 티슈 ‘이디 와입스 플러스(ED WIPES Plus)’

동아참메드는 감염병 예방용 살균소독 티슈 ‘이디 와입스 플러스(ED WIPES Plus)’를 출시했다. 이디 와입스 플러스는 염화벤잘코늄과 4중 복합 효소(프로테아제, 알파-아밀라아제, 리파아제, 셀룰라아제)로 구성된 감염병 예방용 살균소독 티슈다.

항생제 내성세균(MRSA), 반코마이신 내성장구균(VRE) 등 다양한 약제 내성균주에 대한 검증된 소독력으로 각종 병원성 세균과 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소독한다. DDAC(염화디데실디메틸암모늄), PHMB(염산폴리헥사메틸렌 비구아니드), 페놀계, 염소계, 이소프로필알콜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인체 안전성이 확보됐다.

동아참메드의 이디 와입스 플러스는 감염병 예방용 방역소독제 중 국립환경과학원의 최신 승인 규정에 부합해 자사제조 승인을 받은 최초 제품이다. 방역용 소독제는 ‘생활화학제품 및 살생물제의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국립환경과학원의 승인을 반드시 받아야 한다. 지난해 6월 관련 법규가 개정 및 강화됐다. 유효 성분의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되지 않은 미승인 살생물물질을 포함한 제품은 2025년 1월부터 제조·수입·판매가 금지된다.

동아참메드는 동아에스티 계열사로 이비인후과용 진료장치, 의료용 영상 장치 등을 생산 및 판매, 수출하는 참메드 사업과 채혈용 소모품, 체외진단의료기기 등의 진단 사업, 공간소독시스템, 내시경소독기 및 전용소독제, 소독 티슈 등 의료용 감염관리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메디컬 헬스케어 기업이다.
 

동아제약,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 출시

동아제약,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
동아제약,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

동아제약은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을 출시했다. 동아제약은 지난해 10월 스틱 젤리 제형의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블루베리맛’을 출시했다.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은 스마트폰, 태블릿PC를 장기간 사용함으로써 아이 눈에 쌓이는 피로를 풀어주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차즈기 추출물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이다. 차즈기 추출물의 쓴 맛을 잡기 위해 설탕과 감미료 대신 부원료 과일 농축액을 담아 딸기맛을 구현했다.

동아제약 공식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및 미니막스 전 제품 고객 대상 에코백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교보문고 3만 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참여 댓글을 남긴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배송비까지 무료로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4일까지 당첨자는 디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동제약,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 리뷰 이벤트 진행

일동제약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
일동제약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

일동제약이 자사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의 멀티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과 관련한 할인 행사와 함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쇼핑 일동제약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섭취 후기 등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이뤄진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며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글 작성자에게는 ▲아이패드 10세대 ▲템퍼 오리지날 베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에너지 충전을 위한 21가지 영양소를 한 병에 담은 제품으로, 용기 속에 들어 있는 정제와 액상 마그네슘을 함께 섭취하는 2중 복합 제형이다.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에는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 등에 필요한 비타민 B군(비타민 B1·B2·B6·B1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고함량 포함돼 있다.

 

휴온스 우수 영업사원 시상식에서 34명 수상

5일 휴온스글로벌 성남 판교 본사에서 열린 ‘우수 영업사원 시상식’에서 휴온스그룹 윤성태 회장(가운데)이 휴온스 우수 영업사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5일 휴온스글로벌 성남 판교 본사에서 열린 ‘우수 영업사원 시상식’에서 휴온스그룹 윤성태 회장(가운데)이 휴온스 우수 영업사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휴온스는 5일 성남 판교 본사에서 ‘2023년 휴온스 영업부 우수사원 시상식’을 가졌다. 휴온스 영업부 우수사원 시상식은 한 해 동안 뛰어난 성과를 거둔 우수 영업사원과 지점을 선정해 차량 및 해외연수를 지원하는 대표 복지 제도로 지난 2014년부터 11년 연속 시상의 시간을 갖으며 영업사원들의 사기진작과 노고를 치하해왔다.

휴온스 경인지점 박혜미 이사는 뛰어난 영업성과를 바탕으로 2년 연속 최우수 지점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휴온스는 영업사원 차량 지원 및 해외연수 인센티브를 비롯 ▲무이자 가계자금대여 ▲주거 지원(기숙사 등) ▲임직원 교육지원 ▲자녀 학자금 지원 ▲건강검진 지원(배우자 포함) ▲임직원 경조사 및 가족 기념일 지원 ▲유연 근무제 ▲연말 Refresh 휴가 등 임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헬코미디어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제호 : 헬스코리아뉴스
      • 발행일 : 2007-01-01
      • 등록번호 : 서울 아 00717
      • 재등록일 : 2008-11-27
      • 발행인 : 임도이
      • 편집인 : 이순호
      • 헬스코리아뉴스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24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hkn24.com
      ND소프트
      편집자 추천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