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코리아뉴스 / 임도이]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의 라인업 제품으로 여성에게 딱 맞춘 영양밸런스는 물론, 다이어트 및 피부 건강까지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챙길 수 있는 ‘하루엔진 포 우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루엔진 포 우먼’은 균형 잡힌 영양 보충, 항산화 작용, 피부 속 수분 보습, 그리고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 함유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세부적으로 비타민 A에서 E까지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이상이 고르게 함유되어 있는데 이중, 활력 있는 여성을 위한 비타민 B군은 1000%를 포함(일일영양성분기준치 대비)하고 있다.
삼진제약측은 “비타민C, 비타민E, 셀렌, 녹차추출물 등도 함유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케어에 특화되어 있다”며 “기능성 원료인 ‘히알루론산 120mg’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능성 원료인 히알루론산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 8주 만에 피부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다이어트를 위한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카테킨)과 혈행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다. 녹차추출물 역시 기능성 원료로서 인체적용시험 결과 12주 동안 체중, BMI등 9가지 지표의 감소가 확인되었다.
신제품에는 세계 3대 유산균주 업체인 ‘듀폰 다니스코社’의 균주를 포함한 ‘10억 CFU 보장 프로바이오틱스’와 부원료로 회화나무추출물과 크랜베리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하루엔진 포 우먼’은 앞서 소개한 원료를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구성해 각각의 제품을 따로 구비하지 않고도 하루 한 번, 한 장으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다. ‘하루엔진 포 우먼’ 역시 ‘하루엔진’과 마찬가지로 각 성분들의 보호를 위해 ‘개별 보호 포장(Each Protect package)’공법을 채택, 한 장의 PTP 안에 독립된 포켓으로 3가지의 정제, 캡슐을 따로따로 구분 포장해 각 성분의 간섭이나 변질 등으로부터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지난 하반기 비타민, 유산균, 오메가3 등 하루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배합 구성하며, 보관과 편의성이 강조된 개별 보호 포장 공법으로 출시된 바 있는 ‘하루엔진’은 초도 물량을 모두 완판하는 등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를 주도하며 관련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향후 삼진제약은 대표 건기식 브랜드인 ‘하루엔진’의 여성 제품에 이어 남성, 시니어, 청소년 등 다양한 소비자에 맞춘 제품 라인으로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