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는 11월4일 건조한 계절, 입술과 손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멜팅 립 밤’ 9종과 ‘핸드 크림’ 10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멜팅 립 밤’과 ‘핸드 크림’은 제주의 향과 자연을 담은 제품으로 겨울철, 유난히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과 손을 촉촉하게 가꾸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립밤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타입으로, 핸드크림은 소용량으로 출시되어 휴대성을 높였으며 각각 제주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일러스트와 제주원료의 다채로운 향을 담아 파우치 속 아기자기한 재미를 더했다.
제주 동백오일의 촉촉 탄탄한 보습 효과로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멜팅 립 밤’ 9종은 겨울철 입술 고민에 맞춘 ‘각질케어’, ‘초보습’, ‘포 맨’의 스페셜 3종과 은은한 발색이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해 주는 컬러 6종으로 구분된다.
여기에 제주 해녀, 녹차밭, 돌하르방, 한라산 등 황나경 작가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제주 일러스트 9가지가 각각 들어가 있어 고르는 재미까지 더했다.
‘핸드 크림’ 10종은 10가지 제주의 다채로운 향을 담은 핸드크림으로 우도땅콩부터 한라봉까지 10가지 제주의 원료를 담고 원료로부터 영감을 받은 다양한 향이 손에 오래 남아 향수 대신 사용할 수 있다.
바르는 순간 사르르 녹는 제형으로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슈크림 타입과 쉐어버터가 함유된 쫀쫀한 연고 같은 제형의 인텐스 타입으로 구분되어 원하는 향과 타입에 맞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멜팅 립 밤’ 9종(3.5g/6000원) 과 ‘핸드 크림’ 10종(30ml/3500원)은 이니스프리 전국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innisfree.co.kr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