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10월1일 영하 40도의 추위에서도 생명력을 잃지 않는 슈퍼 푸르츠 ‘노르딕 베리’ 성분을 함유한 고보습·고영양 케어 라인 ‘너리싱 노르딕 베리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너리싱 노르딕 베리 라인’은 슈퍼 푸르츠 ‘노르딕 베리’ 성분을 뉴트로지나만의 강력한 보습 성분 ‘노르웨이젼 포뮬러’에 더해 3배 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바디 케어 라인이다.
24시간 깊은 보습을 부여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을 가꿔주는 ‘너리싱 노르딕 베리 핸드크림’과 ‘너리싱 노르딕 베리 풋크림’, ‘너리싱 노르딕 베리 립밤’, ‘너리싱 노르딕 베리 바디 밤’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산뜻하고 가볍게 발리는 텍스처에 ‘노르딕 베리’의 상큼하고 싱그러운 향이 특징이다.
주성분인 ‘노르딕 베리(Nordic Berry)’는 한 겨울 최고 영하 40°까지 내려가는 극한 추위의 북유럽 날씨에서도 수분과 영양을 잃지 않고 살아남을 정도로 강한 생명력을 지닌 열매다. 때문에 북유럽 사람들은 이 ‘노르딕 베리’를 최고의 슈퍼 푸르츠로 손꼽는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뉴트로지나는 ‘너리싱 노르딕 베리 라인’ 론칭을 기념하여 GS몰(http://www.gsshop.com)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사전 예약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10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문의 080-023-1414, www.neutrogena.co.kr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