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는 멀티 팝업 스토어인 SK-II 피테라 하우스를 9월 27일 부산 지역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SK-II 피테라 하우스는 지난 2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이어, 7월19일 가로수길과 삼청동에 동시에 멀티 팝업 스토어로 오픈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9월27일 오픈한 피테라 하우스 부산 광복점은 이 기간 동안 부산에서 펼쳐질 다채로운 행사와 축제 시즌에 맞춰 부산 지역 고객과 부산을 방문하는 다른 지역의 고객들에게 SK-II 피테라 에센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10월3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제 18회 부산 국제 영화제’ 기간에는 스페셜 미니 콘서트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여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SK-II 피테라 하우스 부산 광복점은 부산 중구 신창동 커피 스미스 광복점에 숍인숍 형태로 오픈했다.
광복점은 기존 피테라 하우스와 마찬가지로 SK-II 만의 혁신적인 피부 측정 시스템인 매직링으로 피부 나이를 측정하여 전문 뷰티 카운셀러의 맞춤 상담을 받은 후, 자신의 피부 진단에 따른 SK-II 미니 샘플 키트도 증정 한다.
SK-II 마케팅팀 정주훤 과장은 “그동안 피테라 하우스에 보내준고객 성원에 힘입어 서울에서 더 나아가 부산 지역에도 피테라 하우스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부산 지역 오픈으로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들에게도 SK-II 피테라 에센스의 헤리티지와 매직링 피부 진단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 보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SK-II 피테라 하우스 부산 광복점은 11월 3일까지 운영 될 예정이며, 오후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오픈 한다.
한편, 서울 SK-II 피테라 하우스 청담점은 지난 9월27일 현재 방문자 1만5000명을 돌파했으며 10월 31일까지 연장 운영된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