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www.peripera.co.kr)는 브랜드 모델로 활동중인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손나은 무보정 사진을 공개했다.
손나은은 지난 9월25일 오전 서대문구 대현동에 위치한 클럽클리오 이대 매장에 깜짝 방문했다. 이날 손나은은 여동생에게 선물할 페리페라 화장품을 고르기 위해 매장을 찾았다.
사진 속 손나은은 트렌치 코트와 블랙 스키니진을 입고 뱀피무늬 클러치백을 들어 분위기 있는 가을 여인의 모습이다.
손나은은 이날 거울을 보며 페리페라 ‘러브 페어리 틴트 글로우 스틱’ 핑크 컬러를 직접 발라 보는 등 동생에게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립제품을 문의하기도 했다. 또한 매장 직원의 제품 설명에 귀를 기울이며 틴트 외에도 CC크림과 메니큐어 등을 골랐다.
짧은 시간이었음에도 매장 앞에는 손나은을 알아본 팬들이 몰려들어 손나은의 인기를 실감했다는 후문이다.
페리페라 담당자는 “손나은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가 페리페라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좋다”며 “최근 손나은이 화보를 진행한 ‘러브 페어리 틴트 글로우 스틱’의 경우 예쁜 컬러와 촉촉한 사용감으로 뽀뽀틴트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손나은의 무보정 매장방문 사진에 누리꾼들은 “손나은 우월미모”, “우결 속 남편 태민이한테 예쁘게 보이려고 화장품에 관심 많아진거 같다” “핑크 립스틱이 너무 잘 어울린다” 등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