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트리트먼트 파운데이션’은 바비 브라운의 베스트셀러 ‘물광 파운데이션’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 바르는 즉시 마치 푹 쉬고 난 듯한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어 일명 ‘힐링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불린다.
이 제품은 크리스탈과 같이 빛을 흡수하고 바로 반사시키는 ‘빛 반사 테크놀로지’를 도입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광채를 표현 해준다.
수분 자석이라 불리는 글리세린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수분 공급 뿐 아니라, 피부 본연의 수분 보호막 개선을 돕는다. 탄력 강화 및 손상 개선 기능도 있어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피부가 더욱 매끄럽고 탄력 있어 보인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이 제품은 피부에 자연스러운 글로우를 선사해 주며 지속력과 보습력까지 뛰어나 올 가을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인 맑고 건강한 피부 표현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라며 “풀 커버리지 페이스 브러시를 사용하여 바를 경우, 밀착력이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내 피부처럼 표현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힐링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www.bobbibrown.co.kr), 모바일 페이지(m.bobbibrow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30ml/7만5천원 대
문의 02-3440-2781, www.bobbibrown.co.kr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