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는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하고 보습력까지 갖춘 ‘쉬어 앤 퍼펙트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8월26일 밝혔다.
‘쉬어 앤 퍼펙트 파운데이션’은 울긋불긋한 피부톤, 여드름 흔적, 다크서클, 모공, 블랙헤드 등 모든 여성들에게 공통적으로 해당하는 피부 컬러 노이즈를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보습력을 높여 촉촉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일명 ‘촉촉光 파운데이션’이라는 애칭이 붙었다고 업체 특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시세이도가 독자 개발한 ‘반사 피트 파우더(Reflect & Fit Powder)’ 성분으로 빛에 노출되면 피부에 마치 미세한 펄입자의 은은한 반짝임과 같은 화사한 광채를 선사한다.
주요성분인 ‘하이드로-프로듀스 콤플렉스(Hydro-Produce complex)’를 함유해 수분이 각질층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고 피부에 잘 스며들도록 보습력을 강화했다. 피부 산화 효소의 생성을 줄이고 멜라닌 색소 생성을 조절하는 생강 추출물, 왕성한 피지 분비를 억제하는 작약 뿌리 추출물 등의 천연성분이 함유돼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투명한 아이보리에서부터 오클에 이르기까지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크림과 보습∙영양크림, 마스크팩, 프라이머 샘플, 락커루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 ‘쉬어 앤 퍼펙트 파운데이션’은 자연스럽고 완벽한 커버력과 함께 수분함유랑을 높여 촉촉함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올 가을 여성들에게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쉬어 앤 퍼펙트 파운데이션’은 오는 8월 30일 전국 유명백화점의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0ml / 6만2000원대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